한국민속촌은 현재 야간에도 운영 중입니다. 야간개장 달빛을 더하다는 프로그램으로 진행 중인데 정확히 어떤 내용과 일정인지 오늘 자세히 기본정보를 소개할게요. 고즈넉한 조선시대의 야경을 즐기고 싶다면 꼭 참여하세요. 시간 없어 바로 예매할 분은 아래 링크로 이동해 주세요.
한국민속촌 야간개장 달빛을 더하다 총 정리
기간
2023.04.07~2023.11.12
운영시간
금, 토, 일, 공휴일
10:00~21:30
가격 및 할인 이벤트
5월 한 달 동안 특별 프로모션 요금으로 17,000원입니다.
16시 이후 입장 시 할인가로 적용돼요. 20시 이후는 매표소 운영 마감이라 입장권 발권이 불가합니다.
정상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성인/청소년 : 32,000원
- 아동 : 26,000원
- 경로/장애 : 22,000원
야간개장을 즐기지 않고 그냥 민속촌 자유이용권만 구입할 방문객을 위해 민속촌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진행 중입니다. 대표적으로 경기도민이면 최대 11,000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할인 혜택이 궁금하면 아래 링크를 꼭 참고하세요. 특히 지금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이 진행 중입니다.
이 외에도 카드사별로 다양한 혜택도 진행 중이니 같이 참고하세요. 혹시 이 글을 5월 이후로 읽으셨다면 카드사별 혜택을 꼭 확인하길 바랍니다.
한복대여
한국민속촌은 한복의 대중화를 목적으로 한복 착용 후 찾아오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10,000원 할인을 진행하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때문에 많은 방문객이 한복을 입고 참여하는데요. 한복이 없더라도 민속촌 근처에 대여점이 많아 빌릴 수 있습니다.
할인 때문이 아니라 단순히 한복을 입고 민속촌을 체험하고 싶은 분을 위한 한복 패키지도 준비되었습니다. 입장권과 한복체험 3시간을 묶어 36,000원에 판매합니다.
사실 한복 3시간은 좀 짧은 느낌이 있습니다. 그러니 미리 대여하는 걸 추천합니다.
야간 퍼레이드
금, 토, 일, 공휴일 18:00에 펼쳐집니다. 민속촌 야간개장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립니다.
인기 있는 프로그램
직접 걸어 다니면서 즐기는 공포체험 '귀굴'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올여름은 더 무섭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국내 최장 야외 공포체험 '살귀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야간에는 다양한 포토존이 있어 인생사진을 건질수 있습니다.
행사 내용
- 메인 프로그램 : 미디어아트 융합 공연인 '연분'을 선보입니다.
- 부대 프로그램 : 앞서 말했듯 야간에 가장 인기 있고 엄청난 공포를 선사하는 '귀굴'이 있습니다.
- 참여 프로그램 : 그림자 포토존, 야광팔찌, 한지꽃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과 포토존이 준비되었습니다.
- 기타 내용 : 조선 시대 야간 장터에서 우리 토종의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문의
전화번호 : 031-288-0000
이렇게 해서 한국민속촌의 야간개장 행사인 달빛을 더하다를 소개했습니다. 정보가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이 외에도 경기도나 요즘 핫한 다른 행사가 궁금한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