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의집 고호재 기본정보 구성과 예약하기

by 오의식 2023. 11. 9.

한국의집 고호재한옥으로 구성한 한식당인 한국의집에서 즐기는 다과 체험입니다. 전통 다과뿐 아니라 전통 공연, 한옥을 즐기는 게 가능해요. 가을 정취와 어울리는 행사이기에 많은 분이 즐기기 위해 찾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 축제를 예매하는 법이랑 일정 내용을 소개할게요.

 

한국의집 고호재 소개

 

고호재-포스터
고호재-포스터

 

예약

 

고호재-예약법
고호재-예약법

 

한국의집 고호재는 인터넷으로 미리 예약해야지만 즐기는 게 가능합니다. 가격은 세트 1인 다과상이 25,000원, 단품 향설고가 12,000원입니다. 이용인원이 회차별 좌식 7팀, 입식 8팀으로 한정되어 있고 하루 3 회차라 그리 많은 인원을 수용하는 건 아니어서 주말은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즐기기 힘들어요. 그러니 미리 예약하는 걸 추천합니다. 예약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합니다.

 

한국의집 고호재 네이버 예약

 

 

한국의집 고호재 구성

한국의집에서 선보이는 궁중다과 체험입니다. 계절별 제철 재료로 만든 다과를 고즈넉한 전통 한옥에서 즐기며 여유를 만끽하는 게 가능해요. 25,000원 1인 다과상은 맨드라미꽃차, 수침토마토, 복숭아정과, 사과정과, 사과단자, 우병, 곶감호두말이, 향설고(배숙), 참쌀약과로 구성했습니다.

 

다과상-구성
다과상-구성

 

여기에 고호재 가을 시즌은 시작 시간에 맞춰 한국문화재재단 예술단의 춘앵전 공연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춘앵전은 순조 때 효명세자가 어머니인 순원숙황후의 40세 탄신을 축하하며 지은 것인데요.

 

춘앵전-모습
춘앵전-모습
다과상-모습
다과상-모습

 

봄날 아침 버드나무 가지에서 노래하는 꾀꼬리를 표현한 궁중 춤입니다. 이런 공연까지 같이 보고 들으며 다과를 먹으면 그 맛과 분위기가 더 짙어집니다.

 

다과-포장
다과-포장

 

참고로 고호재는 포장 다과도 있어요. 종류별로 있어 선물용으로도 좋고 집에서 궁중다과상을 즐기는 게 가능합니다. 이때 시간이 30분은 소요되니 미리 주문해야 합니다. 가격은 10개 들은 게 50,000원, 6개 들은 건 30,000원, 개성주악 6개 25,000원, 꽃약과 6개 20,000원으로 구성했어요.

 

 

지금부터는 고호재 관련 간단한 일정과 시간 등의 기본정보를 여러분께 소개할게요. 필요한 분은 미리 참고해서 관람에 더 도움 되길 바랍니다.

 

 

한국의집 고호재 행사 기간

2023년 10월 24일부터 11월 30일 목요일까지입니다. 보통 이런 다과 축제는 일정이 긴 편인데 생각보다 짧아요. 더 추워지기 전에 즐기러 가보는 걸 추천합니다.

 

 

행사 시간

시간은 회차별로 다릅니다. 하루 3회 차가 있어요. 1회 차는 11시, 2회 차는 13시 30분, 3회 차는 16시 30분입니다. 요일과 시간 맞춰서 회차 예매하세요. 예매 링크 들어가면 요일, 시간 정하는 게 가능한데요. 매진이면 매진이라 뜨고 예약이 불가합니다. 참고로 회차 당 120분입니다.

 

 

행사 장소

한국의집 소화당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위치는 서울 중구 퇴계로 36길 10 한국의집인데요. 충무로역 근처라 가는데 크게 어려움은 없습니다. 한국의집은 한정식 집이기도 해서 한정식도 같이 즐기는 게 가능해요.

 

 

 

이렇게 해서 한국의집 고호재에 여는 다과체험을 소개했습니다. 가을 정취에 걸맞은 체험이며 한옥을 즐기니 더 고즈넉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해요. 이 외 서울이나 근교에서 가을을 즐기고 싶은 분을 위해 도움 될 나들이 정보 몇 가지를 가져왔으니 필요한 분은 같이 보며 참고하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서울 근교 단풍 여행지

빠르게 다가온 가을, 이제 3주 정도면 단풍이 찾아오는 시기입니다. 물론 단풍 여행이면 지방이나 산에 가서 제대로 즐기는 게 좋겠지만 수도권에 사는 사람들에겐 그럴 여유가 없습니다. 그러

news.todaysstoryis.com

 

가볍게 가지 좋은 서울 단풍 명소 6곳 소개

이젠 가을도 끝나가고 마지막 단풍들만 남았습니다. 짧은 가을인 만큼 아쉬움이 많을 텐데요. 그런 아쉬움을 채워줄 서울에 가볍게 가기 좋은 마지막 단풍 명소 6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부디

news.todaysstoryis.com

 

11월 연인과 함께 데이트 하기 좋은 명소 9곳 추천

11월이 되면 날씨가 쌀쌀해지니 더더욱 많은 연인이 탄생하는 시기입니다. 그리고 더욱 같이 보내며 따뜻한 시간을 보냅니다. 그런 사랑을 더욱 증폭시키며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내기 좋은 11월

news.todaysstory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