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연천을 주제로 글을 가져왔습니다. 저번 시간에 맛집, 카페, 여행지를 소개했다면 이번엔 마지막으로 숙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특히 힐링하기 좋고 부대시설 많고, 반려견과 동반이 가능한 곳을 위주로 가져왔습니다. 테마와 인테리어도 안 겹치고 다양하니 한번 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숙소 선택해보시길 바랍니다.
연천에 힐링하러 가기 좋은 숙소들 추천
목차
1. 위드 독 애견 펜션
2. 스텔라토 풀빌라
3. 조선왕가
4. 사나래 글램핑 파크 펜션
5. 연천 비경 펜션
1. 위드 독 애견 펜션
자연에 둘러싸여 평화로운 분위기를 자랑하는 펜션입니다. 외관은 세련됐고 내부도 깔끔하며 반려견과 함께 뛰어놀기 좋은 넓은 잔디 정원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강아지와 함께 물놀이도 가능한 수영장이 있어 여름엔 시원하게, 겨울엔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2. 스텔라토 풀빌라
외관이 매우 깔끔하고 내부가 엄청 고풍스럽습니다. 바닥부터 고급져 보이는 나무이며 편안한 색감을 줘 일상에 지친 분들이 힐링을 하시기에 매우 좋은 숙소입니다. 그리고 이곳의 최대 장점은 바로 객실마다 스파가 마련되어 있다는 겁니다. 그리고 개별 수영장도 있어 여름에 오시면 편하게 물놀이도 가능합니다. 또 위치적으로 연천의 여행 명소들과 가까워 연천에 힐링하러 온 여행지들에겐 매우 좋은 숙소입니다.
3. 조선왕가
자연에 어우러진 고풍스러운 한옥 펜션입니다. 그래서 연천에서도 유명한 곳이며 조선 시대 건축 양식을 복원한 곳입니다. 전통 한옥과 주변에 소나무가 우거져 있어 사계절 내내 보기만 해도 편안해지는 분위기를 자랑하며 야외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글램핑장도 있고 뛰어놀기 좋은 넓은 잔디 광장도 있습니다.
4. 사나래 글램핑 파크 펜션
대형견도 동반 가능한 글램핑 펜션입니다. 참고로 가격이 1마리에 몇 kg 이냐에 따라 추가금이 달라지니 미리 상담 후 예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소형견만 동반 가능한 객실이 있고 대형견까지 동반 가능한 객실이 있으니 이것도 꼭 제대로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화장실과 샤워실은 공용이지만 관리가 잘 돼있어 큰 불편함은 없고 야외 수영장과 애견 운동장, 족구장 등 부대시설이 운영돼 액티비티 활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5. 연천 비경 펜션
임진강변에 위치해 강을 보며 힐링하기 좋은 뷰를 가진 신축 펜션입니다. 깔끔한 외관을 선보이고 조용히 쉬다 가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위치적으로 파주시와도 가까워서 파주, 연천 쪽 군부대에서 면회나 외출, 외박의 숙소로 많이 사용됩니다. 다만 여긴 앞서 소개한 4곳과 달리 애견 동반이 불가하니 참고 바랍니다.
오늘은 이렇게 해서 연천에 힐링하러 가기 좋은 숙소 5곳을 소개했습니다. 특히 애견과 같이 쉴 수 있는 숙소 위주로 모아 왔습니다. 부디 여러분들의 여행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글 마칩니다. 참고로 여기 외에도 전에 소개한 연천 가볼 만한 곳 글에도 괜찮은 오토캠핑장이 있으니 그곳도 참고 바랍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