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 제주에는 크리스마스를 즐기기 좋은 호텔이 많습니다. 실제로 검색하면 대부분 서울, 제주 2곳밖에 안 나옵니다. 그렇다면 크리스마스에 지방으로 놀러 가거나 지방에 사시는 분들은 어디로 가야 크리스마스 분위기 만끽하며 호캉스 할 수 있는지 지금부터 소개하겠습니다.
전국의 크리스마스 즐기기 좋은 호텔 3곳
목차
1.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2. 리한호텔
3. 리송 리조트
1.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레고 브릭으로 만들어 색다른 재미를 유발하는 크리스마스트리가 반겨줍니다. 무려 9m 크기의 레고 트리와 장난감들이 반겨주니 아이, 어른 할거 없이 좋아합니다. 레고랜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리조트에서 연말 휴식을 취하는 거 어떨까요?
- 주소 : 강원 춘천시 하중도길 128
2. 라한호텔
전국의 모든 라한 호텔은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트리를 곳곳에 설치했습니다. 트리에 루돌프, 펭귄, 북극곰 등 귀여운 피겨와 골드, 레드 컬러 소품으로 장식한 게 이곳의 매력입니다. 경주는 5성급, 전주와 울산, 목포는 4성급, 포항은 3성급입니다.
3. 리솜 리조트
충남의 오션 뷰를 감상할 수 있는 리조트입니다. 일루글루라는 투명한 돔 덕분에 캠핑 감성을 느끼실 수 있고 스파 등 다양한 시설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한정으로 디너 뷔페와 겨울 시즌 한정 디저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내부는 리조트 별로 콘셉트와 무드를 다양하게 크리스마스트리 포토존을 꾸몄습니다. 로비에는 화이트와 실버, 크리스탈 소품으로 장식한 대형 트리가 반겨줍니다.
- 주소 : 충남 태안군 안면읍 꽃지해안로 204
이렇게 서울, 제주를 제외한 3곳을 소개했습니다. 사실 검색하면 정말 여러 호텔들이 나오지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기 좋다거나 크리스마스니까 더욱 좋은 호텔은 이렇게 3개밖에 찾지 못했습니다. 원래 아름답고 좋은 호텔에 트리 하나 설치했다고 크리스마스 호텔이라 소개한다면 잘못된 정보를 소개하는 것과 마찬가지니까요. 그 외에도 서울과 제주의 크리스마스 호텔, 크리스마스 데이트, 명소 등이 궁금하시면 아래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